티스토리 뷰

뾰족한 뿔5개. 반짝반짝 빛나는 별을 표현한 대표적인 디자인이죠.

세계적인 공통점 중 하나라고도 할 수 있는 별모양은 정말 많은 디자인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자칫 촌스럽게 표현 될 수 있는 모양이라 선뜻 네일아트로 잘 선택하진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번엔 촌스럽지 않게 별모양을 소화한 별네일아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별, 달, 도트 모양의 골드빛 파츠를 사용한 디자인입니다.

전체적으로 노란빛의 통일된 컬러를 사용하여 색감의 조화를 이루었네요.

카키, 겨자, 화이트 컬러가 가을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보일듯 말듯한 별모양 파츠를 사용한 디자인이에요.

우유빛 컬러 위 별모양 파츠를 붙이고 위에 한번더 우유빛 컬러를 발라준듯하죠?

은은한 별파츠가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네요.

 

 

 

 

한손당 하나씩 포인트를 주었네요.

베이직한 컬러와 톤다운된 진한 컬러를 사용하여 대비되는 컬러의 파츠를 사용해주었어요.

네이비톤이 아니더라도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손톱 끝에 별파츠 하나만 붙여준 것 처럼 포인트를 은은하게 주는 것도 부담스럽지 않고 예쁘네요.

 

 

 

 

밤하늘하면 은하수와 별, 그리고 달이 떠오르실 텐데요.

투명한 컬러위로 뿌려진 은하수와 별, 달까지 밤하늘의 모습을 표현한 것 같아요.

 

 

 

 

별모양이 화려하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베이스컬러를 투명하거나 연한 톤으로 매치하죠?

이 디자인 역시 속이 비치는 투명한 젤컬러위로 별파츠가 심플한듯 화사한듯 배치되어있네요.

 

 

 

 

무채색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커다란 별모양을 그려주었네요.

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큼직한 별모양을 그려준다면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네일아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