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정보

짧은 손톱 네일아트 디자인

데이데이디 2020. 2. 25. 21:37

손톱이 너무 짧아서 고민이신가요? 혹은 긴손톱보다는 짧게 자른 손톱을 더욱 선호하시나요? 오늘은 짧은 손톱을 위한 맞춤 네일아트 디자인을 준비해봤어요.


최근 짧은 네일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네일은 손톱이 길어야한다는 편견을 날려줄 짧아도 예쁜 네일아트 디자인을 소개해드릴게요. 손톱이 작은 분들도 이젠 풀컬러에 한정되지 않고 멋진 네일아트로 꾸며보세요!






어린이 손톱처럼 작고 짧은 손톱이죠. 간단하게 체크를 그려넣어주었어요. 체크모양은 작아도 어렵지 않게 그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쉽게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사진에서의 모델은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를 이용하여 체크를 그려주었는데요. 다양하고 화려한 컬러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주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짧은 손톱의 끝을 파스텔 도트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에요. 네일 컬러 브러쉬에 적당량의 컬러를 발라준 후 점찍듯이 찍어 주면 이렇게 귀여운 손톱을 완성 할 수 있어요. 파스텔형광 컬러를 이용해 도트를 찍어주어 유니크하면서 귀여운 분위기를 주는것 같네요. 셀프네일로도 쉽고 빠르게 완성 할 수 있는 디자인이랍니다.





깨진 유리를 생각나게 하는 홀로그램 필름을 네일컬러위에 얹어 주었어요. 손톱이 작아도 손톱모양에 상관 없이 잘 어울리는 아트랍니다. 손톱보다 필름이 좀 크다고 생각된다면 부담없는 크기로 직접 잘라서 사용하셔도 좋아요. 그리고 그 위에는 골드 빛의 얇은 라인 테이프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홀로그램과 골드의 조화가 화사하게 빛나는 것 같아요!


  



짧은 손톱에 추상적인 무늬를 넣어주면 시선을 분산시켜 작거나 짧아보이지 않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특히나 피부톤과 비슷한 누드컬러를 사용해 손톱과 피부의 경계를 부드럽게 보여주어 손톱이 좀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네요. 점, 선, 면 과 같은 쉽게 표현할 수 있는 모양으로 불규칙적으로 나열하여 추상적인 아트를 표현해보세요!




작은 손톱에는 더 작은 앵두가? 손톱에 맞게 작아진 앵두 디자인을 볼 수 있네요. 작은 손톱의 네일아트에는 대체적으로 강한 컬러를 바르기보다는 누드톤으로 처리해주는 디자인이 많은데요. 이 역시 작은 손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방법중 하나랍니다. 셀프로 앵두를 그려보고 싶으시다면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쑤시개를 이용해서 빨간 앵두열매를 콕콕 찍어주셔도 좋고 면봉의 나무대를 반으로 부러트려 뭉뚝하게 만들어 찍어주거나 둘다 없다면 샤프끝, 연필, 젓가락, 바늘, 핀셋모서리 등등을 이용해서 그려주시면 될 것 같네요!




이 디자인도 아주 옅은 누드컬러를 이용하여 배경을 칠해주었고 검정 컬러로 점과 선을 그어 별자리를 표현했네요. 점과 선만 있다면 정말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아트를 그릴 수 있어요. 나의 별자리를 그려 의미를 더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보카도 좋아하는 분들 계신가요? 아보카도를 닮은 재미있는 아트에요. 음.. 제 눈에는 좀 징그러워 보이기도 하는데요 뭐 일단은 이런 디자인도 있다고 보여드리기 위해 가져와보았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계시다면 아보카드손톱을 보면서 매일 다이어트 욕구를 상기시키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번 디자인도 위에 보여드린 것처럼 기하학적인 도형을 이용해 완성한 디자인이네요. 누디한 배경위로 블랙과 오렌지컬러를 이용하여 아트를 그려주었어요. 누드톤의 배경컬러 위로 블랙과 오렌지컬러가 그려져있어서 더욱 강렬하고 도시적인 분위기가 연출 되는것 같아요. 





스트라이프 프렌치 디자인이에요. 하나 하나 쌓아 올려주면 완성 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어렵진 않을 거에요. 양쪽 피부에 컬러가 묻는 걸 겁내지 마세요! 어느정도는 묻힌다는 생각을 가지고 최대한 손톱위에 컬러를 예쁘게 발라주세요. 그 후에 삐져나간 부분은 닦아주면 끝! 짧고 작은 손톱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것 같아요.





미니멀리스트라면 주목할 디자인이에요. 여백의 미를 보여주는 것 처럼 블랙의 얇은 선으로 손톱을 꾸며주었네요. 반지를 여러개 착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디자인처럼 차분하고 심플한 네일아트를 추천드립니다.





어린아이들의 개구진 모습을 표현한 듯 상큼하고 화려한 디자인이죠. 반짝이와 별모양, 그리고 형광빛 컬러들을 사용하여 파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었네요. 이 디자인은 휴양지 여행이나 휴가철 파란 바닷가에서 시원한 파도소리와 너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댓글